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내가 겪은 경험담을 토대로 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MBTI 타입 3가지

확인하기

내가 겪은 경험담을 토대로 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MBTI 타입 3가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내가 겪은 경험담을 토대로 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MBTI 타입 3가지

내가 겪은 경험담을 토대로 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MBTI 타입 3가지

 

연애 심리 테스트라고 해도 과언 없는 MBTI 과연 어떤 남자 타입이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을까요? 저의 직접적인 경험담과 함께 여자들이 좋아하는 MBTI 상위 3개 타입을 소개해볼 거예요.

 

 

1.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 - ENFJ 

 

 

●  ENFJ 남자는 말 그대로 천賦의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어요.

 

●  주변 사람들을 쉽게 이끌고, 잘해주는마음으로 모두를 배려해주죠. 저도 예전에 ENFJ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어려운 상황에서도 냉철하게(정정하게) 대처하는 리더십과 사람들을 사로잡는 매력에 완전히 반했어요.

 

2. 깊은 예술혼 - INFP 

 

 

●  조용하고 내향적이지만, 남들보다 훨씬 더 잘해주는마음을 가진 INFP 남자. 독특한 예술적 감각과 창의성을 지니고 있어서 이야기를 들으면 매번 신기한 세계로 여행을 떠난 기분이 드래요.

 

●  현재 제 친구가 INFP 타입인데, 그의 진지한 고민과 꿈을 이야기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옆에서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겨요.

 

3. 믿음직한 실행파 - ESTJ 

 

 

●  목표를 향해 꿋꿋하게 달려가는 열정과 강한 의지를 가진 ESTJ 남자. 든든한 리더십으로 주변을 이끌고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모습이 정말 멋지죠. 직장 상사가 ESTJ 타입이었는데, 그의 뛰어난 실행력과 문제 해결 능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어요.

 

 

●  물론 MBTI 타입만 가지고 모든 걸 판단할 수는 없지만, ENFJ, INFP, ESTJ 타입은 일반적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는 편이에요.

 

●  하지만 기억해야 할 점은 남성이든 여성이든 자신만의 매력을 소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거예요.

 

●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야말로 남을 사로잡는 최고의 매력이 될 수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  P.S. 오늘 소개 드린 3가지 타입 외에도 매력적인 MBTI 타입은 정말 많아요.

 

●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마음이 좋은 관계를 만드는 첫걸음이라는 것을 기억하시면 좋을 거예요.

 

 

●  MBTI 연애 성격 남성 여성 인기 매력 자신감 관계

 

 

🍔 중요한 정보모음 🍔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바로보기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한국에서 살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MBTI 유형은 무엇일까? 한국은 독특한 문화와 사회적인 기조를 가진

gogote.tistory.com

소개드린 글은 내가 겪은 경험담을 토대로 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MBTI 타입 3가지 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길...

 

 

 

 

내가  겪은

내가  경험담을

내가  토대로

내가  여자들이

내가  남자의

MBTI 성격

내가  타입

내가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