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INTP여자인 내가 ISFJ 친구와 찰떡궁합한 이유

확인하기

INTP여자인 내가 ISFJ 친구와 찰떡궁합한 이유 정리 참고 해보세요. 

 

 

INTP여자인 내가 ISFJ 친구와 찰떡궁합한 이유

 

우리의 성격, 완벽한 짝?

여자인 난 INTP 성격이에요.

 

제가또 생각지도 못했던, ISFJ 성격 친구와 정말 좋은 친구가 되었어요.

처음에는 서로 성격이 너무 다른 것 같아 어색할까봐 걱정도 했지만, 생각보다 우리는 정말 잘 맞았어요.

 

서로 다른 성격, 서로에게 필요한 것

제가또 논리적인 멘탈(사고)를 좋아하고, 친구는 상대의 감정을 잘 이해하는 타입이었어요.

서로 다른 부분이었지만,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었던 거죠. 제가 감정적으로 어려울 때는 친구가 잘해주는마음으로 제 옆에 있어주었고, 친구가 문제를 겪을 때는 제가 논리적인 분석으로 문제 해결을 도와줄 수 있었어요.

 

완벽한 관계는 없어도, 소중한 친구

물론 항상 완벽하게 맞는 것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서로의 차이점을 이야기하고 이해하는 노력을 했기 때문에 더 깊은 우정을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INTP와 ISFJ는 정극적인 성격 차이가 있지만,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난 제 친구를 통해 배울 수 있었어요.

 

더 알아보고 싶은 썰

 

INTP와 ISFJ의 성격 특징

서로 다른 성격끼리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

성깔(성격) 유형 간의 상성 테스트

 

여러분도 INTP 또는 ISFJ라면,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친구와도 소중한 인연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며 소통한다면, 어떤 관계도 훌륭하게 발전할 수 있고요.

 

🍴 추가 한가지 🍴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바로보기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바로 내용보시겠습니다. 한국에서 살기 힘든 MBTI 유형 한국에서 살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MBTI 유형은 무엇일까? 한국은 독특한 문화와 사회적인 기조를 가진

gogote.tistory.com

INTP여자인 내가 ISFJ 친구와 찰떡궁합한 이유

INTP여자인  INTP여자인

INTP여자인  ISFJ

 

 

 

 정리드린 글은 INTP여자인 내가 ISFJ 친구와 찰떡궁합한 이유 입니다. 이 글이 찾으셨던분께 좋은 내용이 되셨길 바랍니다.